사단법인 태평양아시아협회(PAS)에서 <2019 제23기 동계 월드프렌즈 PAS 청년봉사단>을 모집 중이다. 모집기간은 10월 11일(금)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약 100명이다. 파견국은 라오스, 에티오피아, 인도네시아, 태국 총 4개국으로 각각 한 팀 씩, 총 4팀이 파견될 예정이다. 파견기간은 올해 12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동계 방학 기간 중 3주간으로, 정확한 파견일은 추후 항공 일정과 파견지 사정을 고려하여 조정될 수 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되므로, 약 한 달 간은 위의 상황에 대비할 것을 권장한다. 또한 청년봉사단은 출국 전 약 3일간 3차 연수를 마친 후에 단체로 공항으로 이동한다.
  PAS(파스) 청년봉사단 세부 교육 일정은 본교 일반공지에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보면 알 수 있다. PAS 청년봉사단 지원서, 부모 동의서, 개인정보동의서, 질병 확인 자술서, 특기 사항, 관련 자격증, 증명서 사본 그리고 해당자에 한해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는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선발이 취소될 수 있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사)태평양아시아협회 사무국의 홈페이지인 www.pas.or.kr 또는, 이메일 pasyouth@hanmail.net, 팩스 02-563-4126으로 문의 가능하다. (사)태평양아시아협회 사무국의 조지현 간사(02-563-4124), 신유경 간사(02-563-4123)에게 문의 또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본교 홈페이지 및 PA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항공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