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29일 열린 개소식에서 이강웅 총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 최성 고양시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기획홍보팀)

  KAU 대학일자리센터가 최성 고양시장, 고용노동부 김영식 고양지청장, 이강웅 총장을 비롯한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29일 개소했다. 대학일자리센터는 급변하는 취업 환경에 학우들이 대처하고,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진로지도와 취업 및 창업에 대한 도움을 주기 위해 설치되었다. 본 센터는 우리학교가 고용노동부가 추진하는 ‘2018 대학일자리센터 소형사업 운영대학’으로 선정되어 설치한 것으로 고용노동부와 고양시로부터 지원금을 받아 운
영된다.
  대학일자리센터는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폭넓은 진로탐색 ▲합리적 진로결정 ▲취업 경쟁력 강화 ▲구직활동 ▲취업성공 순의 5단계 완성을 목표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선후배 교류회 ▲직무적성검사 ▲면접 특강 및 실전 모의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구체적인 프로그램으로 저학년에게는 ▲자가진단 진로탐색 ▲진로설정 자기개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고, 고학년에게는 ▲취업경쟁력 강화 ▲구직활동 지원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이 외에도 타겟취업 준비반, 자격시험 준비반 등 특성화 프로그램들도 준비되어있다. 현장실습, 취업 역량 강화프로그램, 대학 일자리센터 특화 프로그램도 지원하고 있다. 개인 상담도 신청 후 이용 가능하며, 학부(과)별 담당컨설턴트로부터 프로그램 안내 및 진로, 서류, 면접 등 1: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위치
•항공우주센터 311-B호
•홈페이지 : https://career.kau.ac.kr
•문의 : 02)300-0028, 0007~9
          hrteam@kau.ac.kr

저작권자 © 항공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