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입학식이 32818시 항공우주박물관 KAU Vision Hall에서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는 홍남기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을 비롯해 많은 경기 지역 인사들이 참석하였다.

▲최고경영자과정 13기 단체사진
▲최고경영자과정 13기 단체사진

 

  개회식 이후 허희영 총장은 환영사에서 자리에 오신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는 말과 함께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게 좋은 강사님들을 모셔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어 좋다는 말을 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게 변한 시기에 잘 극복하고 과정을 다니는 동안 동문회를 통해 서로가 힘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며 13기 회원들에게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어서 홍남기 석좌교수(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는 축사를 통해 13기 과정 프로그램인 ‘CEO 디지털 전환과정 경영 패러다임의 전환을 언급하며 “4차산업혁명 한복판에 서 있고 AI혁명을 통한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는 지금 시의적절한 이슈이자 아젠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우리 경제의 주역은 기업’, ‘기업인이라는 것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디지털 전환에 대한 이해, 디지털 전환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효용, 전환을 위한 혁신, 새로운 패러다임의 요구 등 우리 자신부터 새롭게 무장하고 경영 관점에 대한 혁신적인 변화를 새롭게 모색해야 할 것이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항공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