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씨앗을 뿌리면,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싹을 틔어주지

 2023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개최됨에 따라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한국항공대 대학일자리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해당 대회는 혁신적인 기술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본교 학생들의 창업 도전 의식을 고취하고 대학생 창업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다는데 의의를 가진다.

 창업을 꿈꾸는 항공대 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본 대회는 3~5명 학부생 및 휴학생으로 구성된 팀 또는 동아리로 신청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11월 03일까지이며 1차 서류평가 결과는 11월 08일에 발표된다. 신청방법으로는 한국항공대학교 홈페이지 ‘대학일자리센터’에 접속 후 창업프로그램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본 대회의 시상은 총장상(1팀) 300만원, 대상(2팀) 100만원, 최우수상(4팀) 70만원, 우수상(6팀) 30만원으로 총 상금 960만원의 포상이 주어지는 만큼 마음껏 창업의 열정을 펼쳐 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만약 참가를 망설이고 있다면 아래 본문을 확인해보고 용기 내어 도전해보길 바란다.

 언젠가 창업의 꿈을 꾸어 본 적이 있는 항공대생이라면, 이번 대회가 자신의 아이디어 가능성을 전문가를 통해 확인해 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본다. 학우들의 많은 참여를 고대하며, 더 궁금한 사항은 대학일자리센터 학생경력개발팀 02-300-0312 로 문의바란다.

이태연 기자(smiletaeyeon@kau.kr)

저작권자 © 항공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